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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토퍼 버틀러의 라이더 웨이트 타로

category 타로 2020. 6. 10. 1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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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덱의 리뷰는 몇 가지 이유로 매우 어렵습니다. 첫째, 이 이미지들은 벽지와 같이 유명하다. 이것은, 전세계에서 가장 널리 유통되고 있는 타로덱이며, 그 막대한 매상이 현대의 출판사인 U.S. Games Inc.의 초석이 되고 있다.

그 이미지는 타로 애호가들의 의식을 훨씬 뛰어넘는다. 많은 일반인에게는 타로가 쓰여져 있는데, 이것은 자신이 어디서 왔는지 몰라도 마음속으로 볼 수 있는 카드입니다. 지난 1년 동안 저는 영국에서 주요 광고 캠페인에 두 개의 Rider Waite가 특집으로 나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돈나 씨는 지난 투어의 배경으로 거대한 돌기물까지 사용했다.

잘 알려진 것처럼 데크 작가 A.E. Waite는 아티스트 파멜라 콜만 스미스에게 아르카나 소령의 내용에 대해 상세한 지시를 내렸다. 그러나 마이너 아르카나는 스미스 자신의 창작물로 여겨지고 있으며, 덱의 후세를 확실히 한 것은 그녀 특유의 일러스트다. 그림의 씬을 일관되게 핍카드에 적용한 것은 그녀가 처음이며, 그 운세적인 의미가 반영되어 있다.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새로운 전통을 만들어 냈고, 오늘날에도 많은 점식 타로덱이 그녀의 시스템을 답습했다.

파멜라 콜먼 스미스의 식견은 그녀의 일견 단순한 일러스트가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상상력이 넘친다. 이러한 씬의 대부분을 보고, 카드 자체의 의미를 캡슐화하는 보다 좋은 방법을 생각해 내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른 차원에서는 그 그림은 시대를 넘어섰습니다.100년 가까이 전의 것이라는 걸 너무 잊기 쉬워요. 당시 매우 인기가 있었던 아츠 앤드 크래프트 일러스트의 훌륭한 예입니다만, 프랭키 알바노의 사이키델릭한 컬러로 몸을 감싸고 헤어 등의 뮤지컬 포스터를 우아하게 장식하는 60년대도 똑같이 보았습니다. 더 화려한 일러스트의 모던한 타로데크도 있을지 모르지만, 이들의 불가해하고 납작한 색상의 선화는 60년대나 실제로 만들어진 1900년대만큼 현대적인 느낌이다.

갑판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것은 당연하다. 이는 미국 게임이 미니어처(옛날 시가카드와 같은 크기), 포켓(유럽 포커 사이즈), 스탠다드, 자이언트 등 4개의 다른 포맷으로 이용 가능해질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저는 이 덱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그리고 네 가지 에디션 모두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표준 사이즈는 제 독서를 위한 기본 데크 중 하나입니다. 여행에서 사용하는 사람은 많이 있습니다만, 미적 가치가 높은 미니어쳐가 중요합니다(담배 카드의 형태를 본뜬 프레임도 멋집니다). 제가 여행에 사용하고 있는 것은 포켓 사이즈의 덱입니다. 축소로 인해 이미지가 선명해집니다만, 보기 쉽게 셔플하기엔 훌륭한 크기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Giant Rider Waite입니다. 이는 표준 갑판의 두 배에 가까운 크기입니다. 저는 이것을 정말 중요한 읽을거리로 예약하고 있어요.이것들의 크기는 이런 의식을 위해 거대한 읽을거리 천을 바닥에 깔 것을 지시합니다.그리고, 너무 큰 카드는, 나에게도 다른 사람들에게도, 정말로 영속적인 영향이 있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카드 자체는 원래 런던의 라이더 앤 손즈사에서 출판되었기 때문에 데크 이름입니다. 이 출판물은 제2차 세계대전 중 런던 브리츠에서 인쇄판이 파괴되면서 종말을 맞았다. US Games는 1971년에 이 자료를 출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데크명의 다양한 순열에 대해 저작권과 특허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더 앤드 손스는 미국 게임즈와의 제휴로 다시 자체 판을 출간하고 있다. 이것은 그들의 초기판 중 하나를 팩스로 복제한 것입니다. "오리지널 라이더 웨이트 타로 데크"라고 제목을 붙인 이 판은, 당 사이트에서 별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미국 게임즈판은 매우 정확한 재구성입니다. 원화의 흑백 선화는 초판 덱과 흡사하게 변색됐다. 색상은 정확하지만, 모던한 인쇄는 매끄럽고 세련된 질감을 실현합니다(색의 블록이 닷, 입자, 선으로 구성되어 있는 오리지날과 비교합니다). 그 후 새로운 복사가 아티스트 자신의 서체에서 인쇄 글꼴을 대체했습니다. 저를 포함해 이것은 순수주의자들에게는 기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래도 최종 결과는 매우 현명합니다. 등 디자인은 같고 진짜 콜맨 스미스백 디자인이 존재한다면 상상을 초월하는 파란색과 회색 타탄이 아쉽습니다. 적어도 "라이더와 아들"의 오리지날판에는 이것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카드 스틱은 출판사의 전통에 따라 항상 고품질입니다. 이전에는 미국의 게임 덱은 모두 카르타 문디에 의해 벨기에에서 인쇄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이탈리아로 생산이 이전되어 Modiano는 현재 많은 키덱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판들은 아직 고품질이지만 매우 고광택 재고로 인쇄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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