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저의 최초의 타로덱이었습니다. 마지막이 아니었어. 일찍부터 읽고 있었던 것이 원인이 되어 조금 위화감을 느꼈습니다. 스펜서 사은품이나 그런 계몽매장에서 샀어요. 1975년 정도의 일이었다. 15살 정도였는데.
먼저 대부분의 책은 당신이 라이더 웨이트 스미스 덱을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RWS 데크에는 여분의 사진과 신비한 심볼이 모두 들어 있었지만, 이곳은 들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마르세유의 카드에는 오리지널 마르세유의 색이나 모양과 연결된 알카이유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 도서관 책을 보았습니다. 이것도 그 중 하나가 아닙니다
하지만 저는 거기에 집착하여, 책 속의 RWS 이미지를 연구하고, 이 자료의 핍카드로 상기시켜 읽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게 쉬운 방법이 아니었을지 모르지만 나는 그걸 고집했다. 그 후, RWS 씬의 이미지를 몇 개(그 이상)/(반항)하면, 1JJ는 적응하고 있었지만, RWS 씬은 계속 무시하기 어렵습니다. "RWS Ten of Swords"는 사법시험을 의미할지도 모른다고 누군가에게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이탈리아어라면 '소프라피노' 타로입니다. 화상은 세부까지 정밀한 색조입니다. 그러나 소프라피노는 현재까지 계속 생산되고 있으므로, 빛바랜 복제가 아닌 새로운 판화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의 취향이긴 하지만, 모두의 취향은 아니게 전진한다. 색상은 재생 데크보다 훨씬 커집니다.
그 덱은 마르세유의 변종입니다. 마르세유와 1JJ의 가장 뚜렷한 차이는 주노와 그녀의 공작, 그리고 주피터와 독수리가 교황과 바뀐 점이다. 이는 타로 드 베상콘에서 시작된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 덱은 열성적인 가톨릭과 열성 개신교가 혼재한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었던 것 같아 교황이나 로마 교황을 원치 않았다.
현재 타로툴인의 대부분은 자신들의 이유로 로마 교황도 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로마의 신들을 쓰는 것은 낡은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비장의 이름을 대제사나 상형괴인으로 개명한다는 통찰력이 있다. 또역사자료로이루어진다른어떤대체품보다도효과적입니다. 탤롯의 마계에서 갤리스 나이트는 대용이 적절하고 통찰력이 뛰어나다고 칭찬한다.
이 갑판의 비장의 카드에는 그 밖에도 이점이 있다. 운명의 여신은 운명의 윤회로 부활하면서 부침된 모습도 인간성을 되찾았습니다. Death card는 제가 아는 어떤 덱에서도 최고의 Deaths 중 하나입니다.전통적, 밀교적, 현대적. 깎은 골격의 늘상 이미지이지만 오리지널 마르세유의 거친 골격과는 달리 잘 그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성공하지 못한 혁신은 또 있습니다. 그 신성한 동물 중 2마리가 세계에서 실종됐다. 어리석은 자는 여기서 특히 실패한다.그는 모트리에서 보통 궁중의 농담꾼으로 바뀌었고 개와 배낭과 그의 세팅을 잃어버렸다.
저의 1JJ는 프랑스어입니다. 찾으면 프랑스어 판을 구하세요.이게 오리지널입니다. 영어판은 존재하지만 그 중 데니어스는 펜타클에, 배턴스는 원드에 각각 만들어져 있다.이는 전통적인 갑판에서는 시대착오적인 인상을 준다.
옛날에는 1JJ가 타로를 찾는데 가장 쉬웠다. 현재 그 밖에도 많은 상품이 있습니다.아마 지금 당신은 좀 더 어려운 상품을 찾아야 할 겁니다. 모든 마르세유의 상징이 존재한다는 것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면 일이 완료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쾌적하게 핍카드 덱을 읽는다면, 이 덱은 19세기와 20세기의 전통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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